Go to the contents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서울대학교 본부 주관 연구소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사이트맵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저작권 방침

  1.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에서 발간하는 자료들은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그 저작권은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에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연구소가 발간하는 자료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2.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웹사이트에 등록된 자료로 수익을 창출하거나 기타 이윤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경우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와 사전에 별도의 협의를 해야 하며 사용 동의 또는 허락을 얻어 자료의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3.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웹사이트에 등록된 자료를 적법한 절차에 따라 타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경우에도 내용의 무단변경은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웹사이트에 등록된 자료를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아니하고 개인적으로 이용하거나 가정 및 이에 준하는 범위 안에서는 복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연구소를 포함한 기타의 단체에서 내부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복제하는 경우에는 그 연구소가 영리연구소가 아니더라도 복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97조의 저작재산권침해죄에 해당하여 5년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수 있습니다.

TOP


서울대학교 지속가능발전연구소 주소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종합교육연구동(220동)     대표전화 : 02-880-9523    
Copyright © Institute for Sustainable Development. All Rights Reserved.